동춘1동 주민센터가 방문 고객에 의한 직원 친절도 평가를 위해 「고객 평가함」을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다.
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주민들의 행정서비스 요구에 대처하고, 고객이 만족하는 수준의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주민센터는 매월 말 친절 평가함을 개봉, 주민들의 평가를 직접 확인하고, 보다 더 친절할 수 있도록 동장부터 솔선수범하여 직원 교육을 실시, 타 동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와 함께 주민센터에 근무하는 공무원 및 행정도우미, 자원봉사자들도 고객을 위한 최선의 업무 처리를 위해, 근무자 전원의 책상에 담당자 성명 및 담당 업무명을 기재한 명패를 부착, 주민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업무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김영수 동춘1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을 위한 변화에 노력을 기울이는 주민센터에 도움을 주고자 친절띠를 착용하고 방문하는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자료제공 : 동춘1동 주민센터 ☎ 810-7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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